[매일경제] 한국토요타, 한국 어린이 안전재단 ‘어린이 교통안전·환경교실’ 후원

작성자
한국어린이안전재단
작성일
2018-01-05 13:52
조회
534



한국토요타가 한국 어린이 안전재단과 손잡고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에 앞장선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지난 4일 송파 안전체험 교육관에서 ‘어린이 교통안전·환경교실’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휴협약을 통해 한국 토요타 자동차가 2006년부터 진행해 온 ‘친환경 및 교통안전 참여학습’ 프로그램에 한국 어린이 안전재단의 ‘찾아가는 안전 체험교육’에 대한 노하우를 더해 체험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에게는 교통안전에 대한 인형극, 급정거 버스체험, 안전벨트의 중요성 그리고 안전한 승·하차에 대한 ‘교통 안전교육’을 실시하며, 고학년 어린이들 에게는 환경의 중요성과 생활 속 환경실천 및 공기정화식물 만들기 체험 등 ‘환경교실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한편, 2006년 시작된 ‘토요타 에코 & 세이프티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현재까지 전국 510여 곳의 학교에서 11만명의 초등학생들이 이수한 한국 토요타 자동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앞으로는 한국 어린이 재단과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환경교실’을 통해 더욱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출처: 매일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7&no=813082